비원에이포 브이앱
비원에이포 브이앱
[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B1A4가 강남서 연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대성공 시켰다.

6일 방송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에서는 B1A4가 출연해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B1A4 게릴라 콘서트’ 를 선보였다.

전현무는 “서로를 꼭 의지해야한다. 어떤 상황이 와도 당황하지 말고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시길 바란다”며 긴장감을 북돋았다. 이어 전현무는 “안대를 벗어주세요”라고 외쳤다.

안대를 벗은 B1A4는 무대를 가득 채운 팬들의 모습을 모고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신우는 “오랜만에 컴백하는 거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많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끝내 눈물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바로는 “안대 풀었을 때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라고 전했으며 진영은 “오늘 사실 정말 걱정 많이했다. 오랜만에 오는 건데도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와주신 만큼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산들은 “아무래도 저희가 일년이라는 시간동안 새 노래를 가지고 찾아뵙지 못해 그 시간이 저에게 크게 느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가득 채워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왜 아무소리도 내지 않았느냐”며 애교섞인 앙탈을 부렸다.

공찬은 “이렇게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드리고 정말 감사드린다. 사랑한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V앱’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