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섀도우
섀도우
5인조 보이그룹 전설(리슨, 제혁. 로이, 리토, 창선)이 금일 정오 신곡 ‘섀도(SHADOW)’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금일 정오에 공개될 타이틀곡 ‘섀도’는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블랙 슈트로 영화 ‘킹스맨’ 속 영국 신사를 연상케 해 호응을 예고한 바 있다.

보이그룹 전설은 평균 신장 184cm의 큰 키에, 중국어, 영어, 일본어가 가능한 글로벌한 아이돌로, 중국 우한에서 열리고 있는 동아시안컵 개막식 무대에 한국 대표로 서며, 중국에서 핫한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타이틀 ‘섀도’는 강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파워풀한 곡으로 영국에서 현재 최고 인기의 그룹 5 세컨즈 오브 썸머(Seconds of Summer)와 그룹 JLS의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인 프로듀서 팀과 해리 브룩스 주니어(Harry Brooks Jr)가 작곡한 곡으로 전설 각 멤버들의 장점과 비주얼 스타일을 고려하여 만든 곡이다. 이 곡을 만들기 위해 10번 이상의 수정과 편곡을 했다. 또한 멤버 리토가 직접 작사해 더욱더 완성도를 높여 듣는 이로 하여금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샤이니, 원더걸스, 빅뱅, 티아라, B1A4 등 대형팀의 컴백 대란 속에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아이돌 전설이 가요계의 새로운 ‘전설’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설은 오는 5일 MBC뮤직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전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