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샤이니
샤이니
K-POP 리더 샤이니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샤이니는 오늘(2일)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전곡 음원은 물론, 타이틀곡 ‘메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샤이니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사랑에 빠지는 다양한 감정을 음악에 비유한 펑키 디스코 장르의 타이틀 곡 ‘메리드 투더 뮤직’을 비롯해 ‘세비어(SAVIOR)’, ‘홀드 유(Hold You)’, ‘초콜릿(Chocolate)’ 등 신곡 4곡이 추가 수록, 샤이니만의 특별하고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음원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Married To The Music’의 뮤직비디오 역시 오픈, 지난 1일 공개된 독특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은 만큼 강렬한 영상미의 이번 뮤직비디오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3일 0시는 새로운 음악과 함께 파격 변신한 샤이니를 만날 수 있는 이른바 ‘샤이니 타임’으로 전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7월 31일부터 SMTOWN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 각종 채널들을 통해 이번 앨범에 추가 수록되는 신곡 음원의 일부를 깜짝 공개하고 있는 샤이니는 ‘초콜릿’에 이어 지난 1일에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R&B곡 ‘홀드유’를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팬들과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