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 11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 ‘와우(WOW)’로 성공적 데뷔신고식을 치른 비투비는 올 3월 발매한 첫 오리지널 싱글 ‘미래(未?,あした)’가 약 1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일본 내 높은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비투비는 새 싱글 ‘여름 빛, 마이걸’로 국내 음원차트 1위에 이어 오리콘 차트 정상에 도전하는 공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으로 현지 음악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이에 앞서 비투비는 지난 27일부터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싱글 ‘여름 빛, 마이걸’의 재킷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재킷 이미지에서 비투비는 여름감성 충만한 섬머돌로 변신, 특유의 친근하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인어공주를 찾아 나선 비투비의 유쾌 발랄 모험기가 그려지며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표정연기와 퍼포먼스가 공개, 곧 발매를 앞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국내에서 정규 1집 타이틀 곡 ‘괜찮아요’로 대세 보이그룹으로 성장을 이룬 비투비는 이제 한국을 넘어 일본시장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활동에 돌입해 폭 넓은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과연 새로운 한류의 주역으로 떠오른 비투비가 이번 새 싱글 활동을 통해 국내를 넘어 일본 현지 음악시장 정상을 제패할 수 있을 지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