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샤이니
[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샤이니(SHINee)가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을 통해 국내외 히트메이커들과 다시 한번 환상적인 호흡을 맞췄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타이틀곡 ‘매리드 투 더 뮤직’과 함께 ‘세이비어(SAVIOR)’, ‘홀드 유(Hold You)’, ‘초콜릿(Chocolate)’ 등 신곡 4곡이 추가되어, 샤이니의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매리드 투 더 뮤직’은 ‘뷰(View)’를 작곡한 영국의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LDN Noise)가 작업한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다양한 감정을 음악에 비유한 내용이 인상적이며, 멤버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샤이니 특유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예고한 바 있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명 작곡가 켄지가 참여한 ‘세이비어’는 펑키한 일렉트릭 댄스 트랙으로 사랑의 포로가 되어 구원자를 갈구하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가사가 귀를 사로잡으며, 사랑에 대한 애절함을 담은 ‘홀드 유’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R&B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와 디즈(Deez), 계범주, 김동현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게다가 멤버 종현이 힙합 아티스트 얀키와 함께 작사한 미디움 템포의 R&B 트랙 ‘초콜릿’은 매력적인 여성을 향한 사랑 이야기를 달콤한 초콜릿에 비유한 가사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샤이니는 지난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타운 페이지 등을 통해 다섯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샤이니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의 전곡 음원은 오는 8월 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SM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