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
응답
[텐아시아 =이은진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응답하라 1988’이 올랐다.

# ‘응답하라 1988′ 응답하라 시리즈 성공 이어갈까?

‘응답하라 1988’은 많은 신인 스타들을 발굴한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다. 1편의 서인국, 정은지, 인피니트 호야에 이어 2편 정우 고아라 유연석 등을 스타 반열에 올려 놓아 이번에도 캐스팅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류혜영, 혜리, 고경,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 등 젊은층 캐스팅이 확정되었고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혜리는 “아직 부족하고 배워야 할 시기인데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합류 확정 소식을 듣고 너무 떨리고 긴장됐지만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정말 잘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응답하라1988’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TEN COMMENTS, 1988년도 이야기, 기대됩니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텐아시아 DB, 심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