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단체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그룹 블레이디가 ‘시크릿 넘버(secret number)’ 발매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이디의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블레이디가 무더위를 강타할 ‘시크릿 넘버(secret number, 비밀열쇠)’로 돌아왔습니다. 28일 음원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스트리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공약 이벤트는 ‘시크릿 넘버’가 음원사이트 순위 100위 진입을 하게 된다면 블레이디가 50마리의 치콜(치킨+콜라)을 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블레이디가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썸머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를 전했다.

이벤트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블레이디는 청량감 넘치는 청 핫팬츠와 흰색 크롭티를 매치해 상큼함을 더했다. 또한 블레이디 멤버들은 발매 기념 이벤트 소식을 직접 손글씨로 채운 스케치북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지난 28일 발매된 블레이디의 신곡 ‘시크릿 넘버’는 내 마음의 문을 노크해달라는 소녀적 감성에 블레이디의 달달한 음색이 더해져 순수한 20대의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독특한 레트로 사운드와 몸을 들썩이게 하는 그루브한 리듬이 매력적이다.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4’로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가진 블레이디는 3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타운’에서 ‘시크릿 넘버’의 또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블레이디 공식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