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 스타' 정창욱, 강예빈, 허각, 배수정
MBC '라디오 스타' 정창욱, 강예빈, 허각, 배수정
[텐아시아=한혜리 기자]‘라디오스타’ 묻지마 과거 특집에 정창욱, 강예빈, 허각, 배수정이 출연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기획 박현석/ 연출 최윤정)는 정창욱, 강예빈, 허각, 배수정이 출연하는 ‘묻지마 과거’ 특집이 진행된다.

네 사람은 각자 자신이 거쳐온 예전 직업을 밝힌 뒤, 전직과 관련해 재미있는 에피소드까지 낱낱이 공개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강예빈은 어린이집 보조교사부터 주유소 알바까지 다채로운 알바 경력을 공개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강예빈은 “어릴 때부터 먹고 사는데 신경을 많이 썼던 것 같아요”라며 화려한 과거 직업들을 공개했고, 이에 김구라는 “경력이 아주 특이하네, 완전 또순이네”라며 감탄했다.

이와 함께 최근 싱어송라이터로 화려하게 데뷔한 배수정은 거의 항상 상위 5% 안에 속했던 중고시절의 성적과 함께 런던 3대 명문대 중 하나인 런던정치경제대학 출신임이 드러나 현장의 눈길을 모았다. 무엇보다 자신과는 다른 과거를 살아온 배수정의 엄친딸 면모에 강예빈은 부러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정창욱, 강예빈, 허각, 배수정이 출연하는 ‘묻지마 과거’ 특집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MBC ‘라디오스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