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화정'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이연희가 공주미모를 입증하며 시선을 자동 고정시키고 있다.

역대급 악역 군단의 합류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최정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측은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공주 비주얼을 뽐내는 이연희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이연희는 환한 미소와 더불어 자줏빛 당의를 입고 있는데 이는 리얼한 공주의 자태로 시선을 자동 고정시키는 마법을 발휘한다. 특히 당의 차림의 이연희는 청초와 단아를 넘나들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미모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이연희는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공주의 기품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극강의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정명(이연희)이 공주로 복권 된 후 처음으로 당의를 입고 입궐하는 모습을 담은 본 장면은 용인 드라미아에서 촬영됐다. 이연희가 당의를 입고 촬영장에 등장하자 스태프들이 숨을 죽이고 이연희의 미모에 극찬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화정’의 제작사는 “인조반정으로 ‘화정’의 새 시대를 연 만큼 정명 또한 공주로 복권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정명과 인조의 대립이 본격화 되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화정’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매주 월, 화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