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에이핑크
에이핑크
성숙해진 매력과 함께 상큼한 여름 시즌송 ‘리멤버(Remember)’로 돌아온 역대급 청순요정돌 에이핑크의 순수하고 발랄한모습을 담은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에이핑크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멜론 TV ‘더큐멘터리’와 지난 16일에 열린 컴백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에이핑크의 컴백 이슈와 함께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멜론TV ‘더큐멘터리’ 에이핑크 편은 공개하자마자 17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에이핑크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도 10만 조회수를 돌파해 역시 명불허전이라는 반응이다.

먼저, 틴탑, 비투비에이어 공개된 멜론의 신개념 토크쇼 ‘더큐멘터리’ 에이핑크편은 에이핑크의 엉뚱하면서도 애교 넘치는 장면이 여러 번 연출돼 남자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본인을 포함한 멤버 전원이 ‘노잼 멤버’로 지목해 에이핑크 공식 노잼 멤버로 등극한 손나은이 명예회복을위해 야심차게 MC 브라이언의 흉내 개인기를 선보였다. 브라이언은자신의 흉내인 것을 전혀 알고 있지 못하다가, 자신의 흉내인 것을 알고 “내가 전수해주겠다”며 다이나믹한 시범을 보여줬다. 시범을 보고 다시 따라하는 손나은을 보고 브라이언은 “노잼일지 몰라도이 분량을 꼭 살려달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각종 포털 사이트를 장식했던 에이핑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핑크 메모리(Pink MEMORY)’ 발매기념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도 멜론에 공개돼 쇼케이스 현장에서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영상에서는 팬들과의 Q&A 이벤트를 통해 정은지와 윤보미가연출한 키스타임과 팀 내에서 ‘섹시함’을 맡고 있는 오하영이 개발한 그녀만의 새로운 막춤, 박초롱이 팬들에게 선물한 ‘애교퍼레이드’가 나오며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의 컴백 쇼케이스 영상과 ‘더큐멘터리’ 에이핑크 편은 멜론공식 사이트(http://www.melon.com)와 1theK 유튜브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멜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