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훈
정일훈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비투비 정일훈이 처음 연기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여의도 CGV에서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웹툰드라마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웹툰작가 무적핑크, 기안84, 김재한, 배우 이시언, 손진영, 비투비 정일훈, EXID 정화가 참석했다.

이날 정일훈은 “작품을 하면서 기분이 늘 좋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정일훈은 “기안84가 그린 작품들을 보면서 커왔다“며 ”유명한 작가와 실제로 같이 작품을 하게 되니까 성공한 팬이 된 기분이었다. 그래서 기분 좋게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처음 연기를 도전하는데 비중이 큰 역할을 하는 것이라 부담이 있었다”며 “캐릭터는 나와 비슷한 면이 있다고 생각해서 자신감 있게 시작했고, 지금까지 연기를 계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일훈은 “비투비 멤버 중에 성재가 조언을 많이 해주는데 연기에 도움이 되는 것은 별로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웹툰히어로-툰드라쇼’는 ‘복학왕’의 기안84, ‘조선왕조실톡’의 무적핑크, ‘알게뭐야’의 김재한 작가 등 인기 웹툰 작가 3인이 참여해 기획부터 관심을 모았다. 무적핑크 작가는 현재 연재중인 ‘조선왕조실톡’을, 기안84와 김재한 작가는 각각 ‘청순한 가족’,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라는 새로운 창작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웹툰 히어로-툰드라쇼’는 오는 27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