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텐아시야=오세림 인턴기자]’비밀병기 그녀’ 에서는 총 누적 순위를 바탕으로 원년 멤버 중 두 명이 탈락, 그들을 대신해 새로 투입 되는 멤버들이 첫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에서는 누적 점수가 하위권이었던 멤버 4명 중 2명이 다른 멤버로 교체될 것임이 예고되었다. 이어 이번 주에는 탈락한 멤버를 대신해 투입되는 새로운 멤버가 첫 등장했다. 이 두 명의 새 멤버들은 오프닝부터 기존 멤버들과 보이지 않는 신경전을 벌이며 한때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만들기도 했다.

새로운 멤버 중 한명이 MC의 요구에 개인기를 보여주자 기존 멤버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하나같이 정색을 하며 텃세(?)를 부리는 등 순위에 대한 긴장을 놓지 않았다.

하지만 이내 예능감이 충만했던 새 멤버들은 꾸밈없는 멘트와 순수함으로 현장에 있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MC데프콘이 이날 덕모델이었던 씨스타 소유의 가장 부러운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새 멤버 중 한 명은 스스럼없이 “가슴이 커요!”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키기도 했다. 또한 이 멤버는 MC 장수원의 심장을 뛰게 하는 대결에서 장수원에게 “오빠 그때 클럽에서 만난 거 기억 안나요?”라며 장수원은 물론 출연자 모두를 당황시켜 새 멤버의 패기를 표출하기도 했다.

새로운 멤버들은 처음 경험하는 여러 라운드에서 상당한 실력을 선보이며 순위권 향상에 상승세를 탔다. 이로서 비밀병기 그녀 10인의 최종 순위는 더 예측할 수 없게 됐다. 그녀들의 상위권 도약을 위한 치열한 기싸움은 24일 저녁 6시 ‘비밀병기 그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