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추신수
실검보고서 추신수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2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추신수’가 올랐다.

#추신수, 시즌 12호 솔로 홈런 작렬

추신수가 솔로홈런으로 시즌 12호 홈런을 장식했다.

22일(이하 한국시간) 추신수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 방문 경기에서 7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추신수는 3-0으로 앞선 4회초 선두타자로 나와 콜로라도 선발 카일 켄드릭의 4구째 시속 88마일(142㎞)짜리 싱커를 잡아당겨 비거리 127m의 대형 솔로아치를 그렸다. 이는 지난 2일 이후 추신수가 약 20일만에 쏘아올린 홈런으로서 가치가 있다. 또한 추신수는 2회초 무사 1루에서 2루타를 쳐 1루주자 엘비스 앤드루스를 불러들이며 팀의 선취점을 내기도 했다.

추신수의 소속팀 텍사스 레인저스는 6회 초 현재 콜로라도애 6-0으로 앞서고 있다.

TEN COMMENTS, 이대로 쭉쭉 상승세를 달리길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K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