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배용준♥박수진, 결혼 임박? “확정된 바 없어” 배우 배용준 측은 박수진과의 결혼 사실에 대해“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1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배용준, 박수진‘이 올랐다.
13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오는 27일 서울 광장동 W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27,28일 두 날짜 중 27일로 가능성을 두고 있다고 전한 것이다.
ADVERTISEMENT
배용준은 지난 5월 홈페이지를 통해 박수진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두 사람은 올 가을께 결혼할 예정이라고 전했으나 구체적인 날짜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박수진이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로 이적 후 지난 2월부터 연인으로 발전,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텐아시아DB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