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딱 좋아'
갓세븐 '딱 좋아'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갓세븐의 신곡’딱 좋아’ 뮤직비디오가 공개 12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13일 자정, 새 신곡 ‘딱 좋아(Just right)’로 컴백한 갓세븐은 12시간 만에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집 미니앨범 타이틀 곡 ‘딱 좋아’는 미국 남부 힙합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이번 GOT7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딱 좋아’의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마치 소인국에서 온 것 같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재미를 전했다. 더불어 멤버들의 애교 가득한 표정, 달콤한 보이스와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 잡는다.

특히, 갓세븐 특유의 발랄한 캐릭터가 소인국 콘셉트로 더욱더 사랑스럽게 표현되며, ‘아무리 널 뜯어봐도, 보고 또 보고 니가 말하는 안 예쁜 부분이 어딘지’라는 가사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다.

3집 미니 앨범 ‘저스트 라잇(Just right)’은 타이틀 곡 이외에도 ‘보름달이 뜨기 전에’, ‘온몸이 반응해’, ‘나이스(Nice)’, ‘마인(Mine)’, ‘백 투 미(Back To Me)’ 등 총 6곡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은 한층 더 성숙해진 멤버들의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 알앤비, 팝, 발라드 등 다채로운 음악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매료 시킬 전망이다.

갓세븐은 오는 16일 케이블채널 Mnet ‘엠 카운트 다운’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후 17일 KBS2‘뮤직뱅크’, 18일 MBC‘음악중심’, 19일 SBS‘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JYP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