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피니트 ‘배드’ 음원 차트 정복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인피니트’가 올랐다.
그룹 인피니트가 음원 발매와 동시에 차트를 장악했다.
인피니트는 13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리얼리티(Reality)’의 음원을 발매했다. 미니 5집 타이틀곡 ‘배드(Bad)’는 공개 후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시선을 끌고 있다.
인피니트의 신곡 ‘배드’는 ‘데스티니(Destiny)’,’백(Back)’ 등 인피니트의 유니크 한 대표곡들을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기존의 인피니트가 보여줬던 모습에서 벗어나 새롭고 강렬한 모습이 돋보이는 곡이다.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늘(13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TENCOMMENTS, 무대가 기대되네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