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에픽하이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의 테마투표를 시작했다.

에픽하이 콘서트 ‘현재 상영중’은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2일, 또 8월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등 6가지 공연테마 중에서 관객들이 보고 싶은 공연을 직접 선정해 관람 할 수 있는 철저히 관객 선택형 콘서트를 시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투표는 30일 오후 3시부터 멜론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이번 콘서트는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투표(20%)와 공연 당일 현장투표(80%)를 통해 관객들이 6개의 테마 (액션, SF, 멜로, 에로, 휴먼, 공포)에서 선택한 톱3 중 하나로 진행할 예정이다. 어떤 콘서트가 될지 당일 날까지는 에픽하이와 관객들 모두 모르는 예측불허의 특별한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앞서 에픽하이 멤버들은 능청맞은 연기력으로 영화의 포스터들을 패러디한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헐’ ‘대박’ ‘미쓰라전’ ’데뷔 12년’ ‘INTERPARK’ ‘와주온’ 등 센스가 돋보이는 패러디 제목들을 공개하면서 더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픽하이는 지난해 11월 서울콘서트와 전국투어콘서트,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투어에 이어 북미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북미투어는 뉴욕과 LA는 물론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 등 9개 도시에서 진행됐으며, 대부분의 공연이 매진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에픽하이는 현재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멤버 타블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 지누션과 함께 프로듀서팀을 이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