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630-__배우_이엘리야의_변신은_무죄!_백예령표_Before_&_After_화제!
150630-__배우_이엘리야의_변신은_무죄!_백예령표_Before_&_After_화제!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가 변신의 귀재로 거듭났다.

SBS ‘돌아온 황금복’에서 황은실(전미선)의 죽음 이후 자취를 감췄던 백예령(이엘리야)가 위풍당당한 커리어우먼으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 가운데 백예령의 변화가 시선을 끌고 있다.

극 초반 이엘리야는 불우한 가정환경으로 낮은 자존감은 물론 불안하고 초조한 모습들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하지만 일본에서 돌연 사라진 이후9년 만에 제시카 백이라는 이름으로 돌아온 이엘리야의 모습에선 예전의 백예령은 찾아볼 수 없었다.

제시카 백으로 변신한 이엘리야는 세련된 스타일링 감각을 뽐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여유 넘치는 분위기와 당찬 눈빛으로 매력적인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 사람을 연기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이엘리야는 백예령과 제시카 백을 자연스레 분리하며 눈빛과 말투, 분위기 등 서로가 다른 사람인 것 같은 착각마저 들게하는 열연으로 극의 몰입감을 한층 더 상승시키고 있다.

배우 이엘리야의 반전 연기로 화제몰이 중인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은 30일(오늘)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SBS ‘돌아온 황금복’ 방송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