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심쿵해’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AOA 새 앨범을 향한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22일 새 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과 타이틀곡 ‘심쿵해’를 발표한 AOA를 향한 소속사 동료들의 응원이 이어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22일 FT아일랜드 송승현은 “a.o.a 뉴앨범 심쿵해 화이팅 모두 반해버려라!”라는 말과 AOA의 노래를 듣고 있음을 인증했다. 송승현은 “완전 반해 반해 버렸어요”라는 가사가 보이는 캡처를 공개하며 센스를 더했다.
씨앤블루 이정신은 “심쿵해 심장타격ㅋㅋFNC AOA 화이팅 여름엔 역시 심장타격이죠”이라는 말과 함께 ‘심쿵해’를 듣고 있는 화면을 공개하며 응원을 더했다. 씨앤블루 강민혁은 “캬~ 대단하네 심쿵해…aoa 축하해…용화형 생일에 aoa1위에 겹경사네 모두모두 축하해”라는 말과 함께 AOA가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캡처를 게재하며 AOA 응원에 나섰다.
AOA의 이번 타이틀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쿵쿵거리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서머송이다. 빠르고 거친 구기 종목인 ‘라크로스’ 선수로 분한 AOA 멤버들은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기존과는 완벽히 차별화된 절정의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 버릴 예정이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