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엔알지 출신 노유민, 다이어트 대성공…리즈 되찾나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2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노유민’이 올랐다.
그룹 엔알지(NRG) 출신 노유민이 28kg 다이어트 성공해 화제다.
노유민은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98kg에서 현재 70kg. 목표치 28kg 감량 달성! 이제 복근 준비 할 거예요.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유민의 과거 모습과 다이어트에 성공한 지금의 모습이 드러나며 시선을 끌었다. 엔알지 시절의 꽃미남과는 전혀 다른 과거사진은 보는 이를 충격에 빠뜨린다. 그러나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의 노유민에게서는 날렵한 턱선과 조각 같은 옆모습이 보이며 과거의 꽃미남 시절이 엿보인다. 노유민은 또한 덥수룩한 수염과 긴 머리까지 싹둑 잘라 두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 외모를 뽐내며 데뷔 초 ‘리즈 시절’ 미모를 되찾았다.
노유민은 지난 4월 98kg에서 82kg로 체중을 감량해 놀라운 변화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또 한번 체중을 감량, 전성기 시절 꽃미모를 되찾아 눈길을 끌었다.
TEN COMMENTS, 옛날 생각 나네요.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노유민 트위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