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사진에는 레스토랑 주방을 배경으로 서로를 다정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고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우는 조정석과 박보영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끈다. 특히 서로 닮은 듯한 두 배우의 웃는 모습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것은 물론, ‘오 나의 귀신님’에서 어떤 커플의 모습을 선보일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이다. 박보영은 소심한 성격 탓에 친한 친구도 없고, 일하는 레스토랑에서도 잘하는 거 없는 구박덩어리 캐릭터로 자신감 제로의 주방보조 나봉선으로 분한다. 조정석은 뛰어난 요리실력뿐 아니라 훈훈한 외모로 단번에 스타 셰프로 자리잡은 인물로 박보영이 남몰래 짝사랑하는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로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보영, 조정석, 임주환, 김슬기, 박정아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스팅은 물론 ‘고교처세왕’ 제작진 유제원 감독과 양희승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1년여의 준비 기간을 거쳐 탄생한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7월 3일 저녁 8시 30분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에 방송한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CJ E&M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