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너를 기억해' 포스터 2종
KBS2 '너를 기억해' 포스터 2종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너를 기억해’의 수사 버전 2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가 기존에 공개됐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두 장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사물이 기본이자 중심이 되는 드라마답게 모든 인물이 저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서인국과 특수범죄수사팀 장나라, 이천희, 민성욱, 김재영, 손승원의 진한 눈빛이 담긴 첫 번째 포스터에서 이들은 각자 정면 혹은 어딘가를 응시하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다. 눈앞에 있는 사건 현장을 관찰하는 듯 리얼한 분위기와 ‘치열하고 유쾌하고 뜨겁게’라는 포스터 속 문구는 진실에 다가가기 위해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치고, 몸도 동시에 활용할 줄 아는 특수범죄수사팀의 수사를 연상케한다.

‘얼마나 기다렸는데 니가 돌아오기를’이라는 문구의 두 번째 포스터. 사진 속 서인국과 최원영은 몸과 시선이 모두 정면을 향해있지만, 박보검은 몸과 시선이 홀로 반대를 향하고 있어 의문을 더한다.

치열하고, 유쾌한 수사가 펼쳐질 ‘너를 기억해’는 시청자들에게 미드보다 재밌는 수사로맨스물을 선보이겠다는 굳은 각오로 배우들은 물론이고, 극본부터 연출까지 엄청난 심혈을 쏟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제작사 CJ E&M 측은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할 미스터리와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서인국과 장나라가 출연하는 ‘너를 기억해’는 오는 22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