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1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소연이 올랐다.

이소연
이소연
# 가을 결혼 이소연, 그는 누구?

배우 이소연이 올 가을 신부가 된다.

이소연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14일 텐아시아와 통화에서 이소연의 결혼을 공식 인정했다. 이소연의 예비신랑은 이소연의 2세 연하 벤처사업가로 올해 초 이소연 친동생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신랑은 명문대를 졸업한 뒤 K대 MBA과정을 밟고 있는 엘리트로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가지고 결혼 시기를 잡았다.

배우 이소연은 지난 2003년 영화 ‘스캔들’로 데뷔해 드라마 ‘봄의 왈츠’, ‘루비 반지’, ‘천사의 유혹, ‘달래된 장국’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소연은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지난 2005년 KBS2 ‘여걸식스’, 2012년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피아니스트 윤한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TEN COMMENTS, 부럽네요.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판타지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