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럼 디 에어포트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일렉트로록 듀오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가 카라의 박규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발표한다.지난 2013년, 정규1집이 발매도 되기 전에 미국 인디셔플이라는 인디 포털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한 프럼 디 에어포트는 지난 3월 북미 최대 음악페스티벌인 ‘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 2015 (SXSW 2015)’의 무대에도 오른 바 있는 실력파 일렉트로닉 록 밴드다. 이들은 2014년에 뉴욕에서 열린 CMJ 뮤직 마라톤에도 초청된 바 있으며, 같은 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14 컬처 콜리드 페스티벌에서도 해외의 많은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관계자 투표 2위에 오를 정도로 해외 무대에서 인정받은 아티스트이다.
프럼 디 에어포트가 박규리와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발표를 예고하면서 케이팝 씬은 물론이고 인디 록 음악계까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프럼 디 에어포트의 록 사운드에 박규리의 청아한 보이스가 더해져 기존의 음악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매력의 음악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지난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4가지쇼’ 시즌2에서 자체 제작된 뮤직비디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곡을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이들의 정식 콜라보레이션 앨범은 6월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프럼 디 에어포트는 이에 앞서, 오는 6월 12일부터 잠실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질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코리아 2015 (Ultra Music Festival Korea 2015)에도 출연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플럭서스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