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어스타일포유’
[텐아시아=최보란 기자]김희철, 구하라, 보라, 하니의 ‘캠핑 먹방’이 공개된다.12일 KBS에 따르면 KBS2 글로벌 인터랙티브쇼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의 4MC들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난지 한강공원으로 캠핑을 떠났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4MC는 직접 마트 쇼핑에 나섰고, 평소 먹고 싶었던 음식을 외치며 기대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이후 캠핑장에 도착한 4MC는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캠핑의 꽃 ‘이색 캠핑 요리 만들기’ 대결에 들어갔다.
하지만 이윽고 문제에 직면하게 되니, 바로 김희철의 확인불가 요리 실력. 급기야 김희철과 함께 미션에 도전하게 된 하니는 “오빠, 할 줄 아는 요리가 뭐야? 칼질해 본적 있어?”라고 의심스러운 눈초리를 보내기에 이르고, 이에 김희철은 “아까 고기 사왔잖아. 그냥 구워먹으면 되는 거 아냐?”라며 너스레를 떨어 하니의 불안감을 증폭시켰다.
김희철의 진짜 요리실력은 어떨지, ‘요섹남(요리 잘하는 섹시한 남자)’이 대세인 요즘, 잘생긴 외모에 소녀들을 아우르는 호방한 성격에 더불어 요리까지 잘하는 김희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 대목이다.
방송에서는 캠핑과 더불어 4인 4색 MC들이 준비한 가방 속 ‘캠핑 잇(it) 아이템’ 또한 공개된다.
우선 김희철은 ‘우주 대 스타’다운 엉뚱한 모습을 보였다는데, “힐링인 만큼 여러 사람이 즐길 수 있는 마법의 책 ‘사랑의 해답’을 준비했다”며 “평소 너희들의 속마음이 무엇인지 이 책과 함께 진실게임 해야지!”라고 말했다. 이에 스태프들은 ‘김희철다운’ 발언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고 한다.
여기에 하니는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기’, 구하라는 ‘모기 퇴치 향초’를 선보였고, 보라는 외발 자전거 에어휠을 꺼내보여 ‘역시 체육돌’이라는 감탄과 함께 좌중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4MC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담긴 캠핑요리와 가방 속 아이템들이 공개될 ‘어 스타일 포 유’ 11회는 오는 14일 오후 11시 55분에 방송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K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