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홍대광
홍대광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컴백을 앞둔 가수 홍대광이 컨셉트 포토와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홍대광은 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6월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다. 이에 앞서 10일 홍대광은 콘셉트 포토와 함께 타이틀 곡명 ‘너랑’을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 ‘너랑’은 홍대광의 자작곡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으며, 홍대광만의 감성자극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너랑’은 미디움 팝 발라드로 직설적인 제목과 가사 그리고 홍대광의 보컬이 어우러져 마치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홍대광은 촉촉하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을 필두로 6월 가요계 공략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공식SNS에는 ‘너랑’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 속 홍대광은 침대에 엎드려 누워 무언가 생각하는 모습이다. 이 위에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이자 타이틀 곡명인 ‘너랑’이 적혀있다. 의문의 여성과 함께했던 첫 번째 사진과는 다르게 홀로 남겨진 홍대광과 민소매 티셔츠를 통해 드러난 그의 팔뚝으로 남성미가 전해져 오는 콘셉트 포토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MMO 측은 “이번 앨범은 홍대광의 섬세한 감정표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고 설명하며, “더 많은 분들께 자신의 음악을 들려드리고자 준비한 홍대광의 모습과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홍대광의 미니앨범 ‘너랑’은 오는 18일 발매되며 이어 27~28일에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이 개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