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와 함께 같은 시간 YG는 이번 프로젝트 일환으로 ‘메이드(MADE)’ 월드투어의 소식을 전하는 ‘투어 리포트(TOUR REPORT)’를 오픈하면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난달 30일과 31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콘서트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투어 리포트’에서는 월드투어의 생생한 현장과 팬들이 궁금해하는 무대 뒷모습 등 흥미로운 소식들이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영상 후반부 태양은 “중국투어를 광저우에서 시작했는데 팬들이 너무 열정적이고 반응도 좋아서 기분이 같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다시 빨리 여기서 공연을 하고싶다”라며 광저우 월드투어를 마친 소감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빅뱅의 음원 인기행진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지난 1일 밤 12시 공개된 빅뱅의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은 공개 9일째인 10일 8시 기준 멜론, 올레, 지니, 네이버, 소리바다, 몽키3 등 총 6개 음원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중이다. 두번째 신곡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도 ‘뱅뱅뱅’에 이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강력한 음원파워를 과시했다.
ADVERTISEMENT
지난 5일과 6일 베이징 공연을 화려하게 성료한 빅뱅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홍콩에서 월드투어를 이어 나간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YG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