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님과 함께2′ 윤건-장서희
JTBC ‘님과 함께2′ 윤건-장서희
JTBC ‘님과 함께2′ 윤건-장서희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만혼부부가 된 장서희와 윤건이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중 논쟁을 벌였다.

최근 두 사람은 장미축제가 한창인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다 놀이기구 탑승 여부를 놓고 괜한 말싸움을 하게 됐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원한 윤건과 무서운 놀이기구가 싫다고 한 장서희가 서로 다른 입장을 드러내며 대립하게 됐다.

장서희가 윤건을 달래기 위해 범퍼카 등 가벼운 놀이기구로 유도했지만 그럼에도 결국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난관에 부딪히게 됐다. 이 와중에 놀이공원에 도착한 직후부터 줄곧 롤러코스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던 윤건은 급기야 아이스크림을 사러 간다면서 종적을 감춰 ‘혼자서 롤러코스터에 올라탄 게 아니냐’는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장서희는 사라진 남편을 기다리며 그 자리에서 망부석이 되고 말았다.

놀이공원에서의 공개 데이트가 처음이라며 설레임 가득한 표정을 지어보이던 장서희, 장서희가 무서워할까봐 단순한 놀이기구를 타면서도 아내의 손을 꼭 잡아주던 윤건. 그러면서도 결국엔 의견차를 보이며 갈등할 수 밖에 없었던 두 사람의 좌충우돌 데이트 현장은 4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