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MV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MV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MV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가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하며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3월 30일 유튜브에 공개된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는 4인 4색 멤버들의 과감하고 도발적인 섹시미와 사랑스러운 연기,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공개 직후부터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 단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 200만 조회수을 넘어선 데 이어 꾸준한 상승세를 타며 현재 2,000만뷰를 기록했다.

음원 역시 중독성 있는 가사와 대중성 있는 멜로디로 발매 하루만에 국내 주요 9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4월 가온차트 월간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 차트, 모바일 차트 4관왕에 오르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식지 않은 인기를 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미쓰에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요계를 들썩이게 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다른 남자 말고 너’ 이외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과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 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디자인 뮤직(Dsign Music) 작품을 비롯, 미쓰에이 민, 수지가 작사로 참여하며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One Step)’, ‘러브 송(Love Song)’, ‘녹아(Melting)’, ‘아이 컷 챠(I Caught Ya)’, ‘스턱(Stuck)’ 총 6곡으로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만날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유튜브 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