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너를 기억해’ 장나라 서인국
KBS2 ‘너를 기억해’ 장나라 서인국
KBS2 ‘너를 기억해’ 장나라 서인국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의 수사로맨스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KBS2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는 독설마저 섹시한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달콤 살벌하게 그려갈 수사로맨스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나라와 서인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본격적인 로맨스로 들어가기 전, 아직 서먹한 두 사람의 모습이 돋보인다.

그동안 서인국은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에게만큼은 한없이 다정하고 부드러운 지고지순한 로맨스를 선보였다. 좋아하는 여자 앞에선 감정은 물론 눈빛부터 달라지는 그의 디테일한 연기는 ‘너를 기억해’의 또 하나의 포인트다.

장나라 역시 다수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을 선보였던 연기자다. 장나라 특유의 러블리함으로 상대역과 환상의 호흡를 선보여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서인국, 장나라의 ‘너를 기억해’는 SBS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으로 참신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를 그려냈던 권기영 작가와 KBS2‘직장의 신’을 연출한 노상훈 감독, CJ E&M이 합세한 작품이다. ‘후아유 –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