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왼쪽)과 슬리피
송지은(왼쪽)과 슬리피
송지은(왼쪽)과 슬리피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언터쳐블 힙합듀오 슬리피와 걸그룹 시크릿 송지은이 입맞춘다. 슬리피와 송지은이 6월 중 깜짝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는 것. 타이틀 곡은 실력파 래퍼 슬리피와 호소력 있는 가창력의 소유자 송지은의 듀엣곡으로 알려졌다.

이번 만남은 지난 2008년 힙합듀오 언터쳐블의 ‘다줄께’에서 송지은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이후 약 8년만의 조우다. 상큼하고 발랄한 보컬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 랩이 인상적인 ‘다줄께’는 발표 당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또 한번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에 자연스럽게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재 언터쳐블 슬리피는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 출연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의지력으로 수많은 수식어를 생성해내고 있는 중이다. 극한 상황에서도 끝까지 버티고야 마는 그의 정신력은 ‘슬좀비’, ‘힙합 병사’, ‘미라클 좀비’와 같은 다양한 별명으로 대변돼 시청자들에게 톡톡히 눈도장을 찍고 있다.

송지은 역시 그룹 시크릿 활동부터 솔로 앨범, 얼마 전 종영한 tvN ‘초인시대’ 출연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6월 중 기습 발표를 예고한 ‘대세 남녀(男女)’ 아티스트의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