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빅뱅이 6월 힘찬 질주를 알리는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빅뱅은 2일 0시 ‘메이드 시리즈(MADE SERIES)’ 두 번째 앨범 ‘A’을 공개한다. 이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앨범 발표에 앞선 1일 오후 12시 30분 공식블로그를 통해 빅뱅의 ‘메이드 시리즈 A’ 카운트다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강렬한 레드 이미지 속 자유로우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빅뱅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트렌디한 자동차를 타고 빅뱅 앨범을 상징하는 깃발을 날리며 질주하는 듯한 모습으로 폭발력을 전달한다.
해당 포스터는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2 파티(WE LIKE 2 PARTY)’의 음원이 공개 될 것을 알리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YG는 포스터와 함께 신곡 발표를 1시간 앞두고 1일 오후 11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생중계카운트다운 포스터도 함께 게재했다.
이번 생중계에서는 새로 나온 앨범과 신곡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며 멤버들과 팬들이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신곡 발표 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1시간 전부터 빅뱅 멤버들과 함께하는 것으로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빅뱅은 지난달 1일 3년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 ‘루저(LOSER)’와 ‘배배(BAE BAE)’ 두 곡으로 한 달 동안 음원사이트 정상 자리를 꾸준히 지켜왔다. 또 6월 컴백을 맞아 레드컬러와 블루컬러의 상반된 이미지 포스터를 릴레이로 공개, 또 다른 신곡 콘셉트 등을 알리며 5월에 이어 6월에도 가요계가 빅뱅의 여름맞이 신곡들로 뜨겁게 달궈질 것임을 예고했다.
한편, ‘뱅뱅뱅’과 ‘위 라이크 2 파티’가 수록된 앨범 ‘A’는 2일 0부터 온라인, 2일부터 YG E-SHOP을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