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이동휘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배우 이동휘가 드라마를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맹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지난 16, 17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에서 이경(이동휘)은 등장 할 때 마다 존재감을 톡톡히 발산했다.
이경은 사무실에서 맡은 의뢰인의 사건 해결을 위해 내연녀의 집에 찾아가고, SNS에 올라온 사진을 통해 사라진 내연녀의 위치를 유추해내는데 일조하며 변호사 사무실 직원으로서 활약을 펼쳤다. 이후 직원들이 함께 떠난 주말여행에서 술을 먹고 취해 잠이 들었다가 일어난 후 척희(조여정)와 정우(연우진)가 둘만의 시간을 즐기려고 하는 줄도 모르고 계속해서 정우에게 말을 거는 모습을 보이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불륜을 증언하기 위해 사무실에 찾아온 모델들을 보고 눈을 떼지 못하고, 사무실 식구들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족구경기 중 공에 맞고 쓰러졌다가 벌떡 일어나서 횡설수설하는 모습등 코믹한 모습까지 보여줬다.
이동휘는 극 중 드라마 곳곳에서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등장할 때마다 드라마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위해 촬영대기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 놓지 않으며 이동휘는 캐릭터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준비해 그간의 작품들을 통해 탄탄히 쌓아온 연기 내공으로 역할을 제대로 살려내 존재감만으로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촬영장에서도 거침없는 애드리브를 자랑하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처럼 캐릭터를 보다 더 감칠 맛나게 표현해내며 드라마 속 주인공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명품 조연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동휘에게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동휘는 스타의 산실로 알려진 ‘응답하라’ 시리즈 시즌3 케이블 채널 tvN ‘응답하라1988’에 캐스팅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이혼변호사는 연애중’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