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인물 관계도.
‘오렌지 마말레이드’ 인물 관계도.
‘오렌지 마말레이드’ 인물 관계도.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KBS2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이하 ‘오말’)가 여진구 설현 이종현 등을 둘러싼 흥미진진한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백마리(설현)를 사이에 두고 최절정 인기남 정재민(여진구)과 마성의 뱀파이어 소년 한시후(이종현)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들을 둘러싼 인물 관계도를 방송 하루 앞서 공개했다.

따뜻하고 젠틀한 마음씨를 소유한 뱀파이어 한윤재(송종호)는 정재민의 선생님이자, 한시후의 삼촌으로 등장한다. 한윤재라는 캐릭터를 연결고리로, 백마리를 가운데 두고 다툴 정재민과 한시후가 단순히 라이벌 관계가 아닌 특별한 관계가 숨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같은 뱀파이어 종족인 백마리 한시후 한윤재와 백마리의 부모 백승훈(안길강), 송선화(윤예희) 등은 인간세계에서 어떤 방식으로 살아갈지, 뱀파이어의 일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지켜보는 재미가 가미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윤재와 강민하(이일화)의 운명적인 로맨스, 비밀스러움을 간직한 한시후의 뒷이야기까지 드라마를 보게 만드는 매력 요소가 여기저기 포진해있다. 이처럼 흥미진진한 인물관계도 미리보기로 인해 ‘오말’이 색다른 매력의 드라마가 될 것임을 확신케 한다.

‘오말’은 종족과 운명도 막지 못한 남녀의 순수하고도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15일 밤 10시 35분 1, 2회 연속 방송된다.

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어송포유 문전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