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무단침입’ MV
몬스타엑스 ‘무단침입’ MV
몬스타엑스 ‘무단침입’ MV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1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몬스타엑스‘가 올랐다.

# 괴물 신인 몬스타엑스, ‘무단침입’ 뮤직비디오 공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데뷔곡 ‘무단침입’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형원, 민혁, 아이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곡 ‘무단침입’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액션영화를 방불케 하는 몬스타엑스 일곱 멤버들의 고난이도 액션신과 도시의 뒷골목을 그대로 구현한 듯한 압도적 스케일의 세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몬스타엑스의 데뷔앨범인 ‘트레스패스(TRESPASS)’의 타이틀곡 ‘무단침입’은 젊음을 대표하는 몬스타엑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한 트랩 장르의 힙합곡이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총 지휘를 맡아 공격적이면서 도전적인 캐릭터를 표현했고, 멤버들 각자의 포지션이 인상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2월 ‘노머시’로 화려한 미션전쟁을 치룬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아이엠의 최종 7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광고, 화보, OST 및 각종 피쳐링 작업을 섭렵하며 급이 다른 행보로 주목을 받아왔다.

몬스타엑스는 14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TEN COMMENTS, 이렇게 또 입덕을…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몬스타엑스 ‘무단침입’ 뮤직비디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