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데이 인증샷 (시계방향으로 EXID 하니,솔지-김재영-타히티-레이양-탑독-박효주)
로즈데이 인증샷 (시계방향으로 EXID 하니,솔지-김재영-타히티-레이양-탑독-박효주)


로즈데이 인증샷 (시계방향으로 EXID 하니,솔지-김재영-타히티-레이양-탑독-박효주)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로즈데이를 맞아 스타들의 로즈데이 인증샷들이 속속히 공개됐다.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스타들은 자신의 SNS나 공식 SNS계정을 통해 로즈데이 인증샷을 게재했다.

CJ엔터테인먼트 14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 “로즈데이 EXID 솔지, 하니 두 사람이 보내는 장미 왕~ 꽃다발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들은 영화 ‘홈’OST에 참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솔지와 하니는 커다란 장미 꽃다발을 같이 들고 있다.

배우겸 모델인 김재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재영은 청자켓을 입고 분홍빛 도는 장미 두송이를 손에 쥐고 있다. 김재영은 ‘인간의 조건’,’아이언맨’ 등에 출연했다.

걸그룹 타히티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매니저에게 선물 받은 장미를 고개했다. 타히티 멤버들 각자 장미 한 송이씩를 손에 쥐고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상하고 있다.

2015 머슬마니아’ 2관왕 레이양(양민화)은 소속사를 통해 로즈데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레이양은 장미꽃을 손에 들고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탑독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로즈데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들은 직접 그린 장미를 팬클럽 ‘탑클래스’에게 세상에서 하나뿐인 선물했다.

배우 박효주는 소속사를 통해 로즈데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효주는 벤치에 앉아 안개꽃과 장미꽃으로 만들어진 꽃다발을 품 안에안고 있다.

로즈데이는 꽃 가게를 운영하는 미국 청년 마크 휴즈가 연인에게 가게의 모든 장미를 바치며 사랑을 고백한 데서 유래됐으며 매년 5월 14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날이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김재영 인스타그램, 탑독 공식 , CJ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토비스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