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기리보이
장현승, 기리보이


장현승, 기리보이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신곡 ‘니가 처음이야’로 솔로 데뷔하는 장현승이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장현승은 오는 8일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의 발매에 앞서 7일 오후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무대를 선 공개한다. 이번 무대를 통해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와 수록 곡 ‘걔랑 헤어져’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장현승은 오전 해당 프로그램의 사전 녹화를 마쳤다.

특히 이번 ‘니가 처음이야’ 무대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랩퍼 ‘기리보이’가 함께 무대에 올라 장현승과의 빛나는 호흡을 펼친다. 솔로 음반 준비 중 장현승 측의 러브콜에 흔쾌히 피처링 지원사격을 결정한 기리보이는 특색 있는 보이스와 랩핑으로 ‘니가 처음이야’에 완성도를 높인다.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출연은 물론 첫 방송 무대 역시 함께 오르게 된 기리보이는 장현승의 든든한 지원자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장현승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힙합 댄스넘버 곡이다. 솔직하고 대담한 가사와 장현승의 매력 보컬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이 곡은 솔로로 변신한 장현승의 역량과 자신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장현승은 7일 오후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나서는 데 이어 오는 8일 자정,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솔로 미니음반 ‘마이’의 음원을 동시 공개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