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 엔터 사단’
‘변 엔터 사단’


‘변 엔터 사단’

[텐아시아=정시우 기자]나영희-조한철-최권이 아이유 소속사 ‘변 엔터 사단’으로 뭉쳤다.

오는 15일(금) 밤 9시 15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7일 아이유 소속사 사람들로 변신한 나영희-조한철-최권의 스틸을 공개했다.

엔터계의 마녀로 분하는 ‘변 엔터’ 대표 나영희를 중심으로 뭉친 조한철-최권은 오직 ‘일’로서 아이유와 함께하는 변 엔터 3인방으로서 극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나영희는 아이유 소속사 변 엔터의 대표 변미숙으로 분한다. 극중 변미숙은 소속 가수나 배우들의 척수에 빨대를 꽂고 마지막 피 한 방울까지 빨아들이는 타칭 ‘엔터계의 마녀’. 그는 전투력 충만한 독종으로서 방송계를 쥐락펴락하며, 적으로 돌리면 큰일 날 것 같은 포스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조한철-최권은 변 엔터 소속되어 있는 아이유 매니저들로 분한다. 조한철이 맡은 김실장은 상황에 따라 유연한 대처가 가능해 변 대표의 손과 발이 되어 일을 대신 처리하곤 하는 능력 좋은 매니저이며, 최권은 극중 신디의 일거수 일투족을 함께하며 고군분투하는 매니저다.

이처럼 나영희-조한철-최권은 아이유를 위해 뭉쳤지만 오직 ‘일’로서만 그를 대하며 서로 다른 생각을 품고 있는 ‘동상이몽 사단’으로서 독특한 케미를 형성, 극을 더욱 풍족하게 해줄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KBS2 ‘프로듀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