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 2차 티저](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5/2015050712133345589-540x302.jpg)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교복을 입은 정주(강소라)와 폴로 경기 의상을 입은 건우(유연석)의 첫 만남이 그려지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너랑 나는 꼭 쌍둥이여야만 해”라며 간절하게 말하는 정주와 당황스러워하는 건우의 모습이 그려져 어린 시절 두 사람의 인연이 현재까지 이르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10년 뒤 건우는 “제가 가게 팔려고 딱 찍어둔 사람이 있거든요”라고 말하며 정주에게 접근하는 모습으로, 첫사랑이었던 건우가 상상과 다른 사람이 되어 있자 실망하는 정주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의 좌충우돌 제주 정착기가 기대되는 상황.
한편 발을 헛디뎌 바다에 빠진 정근(이성재)을 구한 해실(김희정)은 정근이 자살을 시도한 거라 오해하고, 그의 뺨을 때리며 당황스러운 첫 만남을 가져 두 사람의 인연 또한 심상치 않음을 보여줬다.
‘맨도롱 또?’은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로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을 꾸려 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다. 오는 5월 13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