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케이블채널 올리브TV가 주최하는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CJ E&M측에 따르면 푸드 채널인 올리브TV가 주최하는‘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이 오는 5월 23일 토요일부터 24일 일요일까지 양일간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개최된다. 행사 입장 티켓은 이틀에 걸쳐 CJ오클락에서 판매됐으며 공식 판매 하루 전인 지난 6일 오전 10시 오픈한 ‘얼리버드’ 이벤트에서는 3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판매됐다.

티켓은 일반 티켓과 프리미엄 요트티켓 2가지로 판매됐으며 오픈과 동시에 4천명이 몰려 서버가 폭주하였고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 되기도 했다. 이어 오늘 7일 목요일 오전 10시에 공식 오픈된 티켓 물량마저 3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었다.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올리브TV 속 푸드 아이콘과 컨텐츠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2,30대 여성들의 가장 핫 한 관심사인 푸드 뿐 아니라 뷰티, 라이프스타일 컨텐츠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푸드를 포함해 요트체험, 겟잇뷰티 스프링 팝업이 더해져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로 진화했다.

‘5월 미식’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에서는 올리브TV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스타 셰프들과 이들의 요리 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로 확장하여 2030 여성들이 열광하는 ‘겟잇뷰티’의 컨텐츠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겟잇뷰티 스프링 팝업’ 한강에서의 요트 피크닉은 물론 올리브TV가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엄선한 테이스티로드 맛집이 한 데 모인 올데이(All-Day) 다이닝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올리브TV, 온스타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셰프들과 셀럽이 현장에서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쇼 ‘올푸페 라이브’, ‘올리브쇼’ 최현석 등 셰프 군단의 ‘셰프의 킥 배틀’, ‘테이스티로드’ MC 수진, 리지와 함께하는 ‘딜리셔스 팬미팅’,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시그너처 코너 ‘릴레이 토킹미러’ 체험, ‘스타일라이브’의 MC 김나영의 깜짝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5월 야외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감성 뮤직 라인업도 마련되어있는데 2,30대 여성의 사랑을 받고있는 아티스트 라이너스의 담요, 김필 등의 설레는 무대도 예정되어 있다.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오는 5월 23일 토요일과 24일 일요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개최되며 티켓을 구매하지 않아도 야외에서 진행되는 공연과 쿠킹쇼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