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보아가 새 앨범의 타이틀 곡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를 공개하고 방송 활동에 나선다.선공개곡 ‘후아유(Who Are You)’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보아가 12일 0시 정규 8집 타이틀 곡 ‘키스 마이 립스’를 공개한다.
‘키스 마이 립스’는 독특한 신디 사이저의 리프와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니멀한 팝 곡으로, 중저음을 강조한 보아의 섹시한 보컬이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상대방에게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다가오라는 도발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보아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키스 마이 립스’ 역시 보아가 직접 작사함은 물론 작곡에도 참여,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와 콜라보레이션해 눈길을 끌며, 최고의 퍼포먼스로도 인정받고 있는 보아의 색다른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아는 오는 15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설 계획이어서, 약 2년 9개월 만에 돌아오는 보아가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6일 0시 선공개된 보아의 자작곡 ‘후아유’는 각종 음악 사이트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 1위를 비롯해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보아의 저력을 입증,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였다.
보아의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 전곡 음원은 5월 12일 0시 공개되며, 앨범은 13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