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테이크
테이크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테이크가 정규 2집 파트원(Part.1)의 타이틀곡 ‘투나잇(Tonigh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2집 파트원 ‘테이크(TAKE)’의 발매를 앞둔 테이크가 7일 씨아이ENT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투나잇’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tvN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 등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옴니버스 영화 ‘정동길’의 주연으로 캐스팅 된 배우 윤태웅과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tvN ‘호구의 사랑’에서 통통 튀는 연기로 주목을 받은 배우 하다영, 두 신예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연기가 돋보이는 ‘투나잇’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테이크 멤버들의 환상적인 감성 보이스가 영상에 몰입도를 더하며 이번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따스한 봄날의 그리움을 노래한 ‘어느 봄날에’로 9년 만에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던 테이크는 선공개곡 ‘어느 봄날에’를 포함한 총 7곡이 담긴 정규 2집을 발매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더욱 성숙해진 테이크만의 감성과 음악적 욕심을 가득 담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씨아이ENT 측은 “7일 테이크의 정규 2집 파트원 타이틀곡 ‘투나잇’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타이틀곡 ‘투나잇’은 신승희, 장성재 두 멤버의 조화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지난 선공개곡 ‘어느 봄날에’와는 또 다른 감성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테이크가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긴 시간 음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으니 곧 발매될 테이크의 정규 2집 파트원 ‘테이크’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테이크는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규 2집을 정식 발매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씨아이ENT, 해당 영상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