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유혹
은밀한 유혹
은밀한 유혹

[텐아시아=정시우 기자]임수정 유연석 주연의 영화 ‘은밀한 유혹’(감독 윤재구 제작 (주)영화사 비단길 배급 CJ엔터테인먼트)이 범죄커플 접촉 스틸컷을 공개했다.

7일 ‘은밀한 유혹’ 측은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 성열(유연석)과 그 제안으로부터 욕망에 사로잡힌 지연(임수정)의 아슬아슬한 범죄커플 접촉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을 통해 임수정과 유연석이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은밀한 유혹’ 속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으로 분한 임수정은 인생을 바꿀 제안을 놓고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 그녀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 마성의 남자 성열 유연석이 스크린에 매력을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첫 번째 스틸에서 와인잔을 잡고 있는 지연과 성열의 미묘한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지연을 바라보는 성열의 눈빛은 뭇 여성들의 마음까지 흔들리게 만든다. 또 지연의 약간 놀란듯한 모습은 성열이 건넨 제안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앞으로 있을 두 사람의 거래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서 공개된 스틸에는 유연석이 임수정에게 손을 건네고 있다. 스틸 한 장에서 유연석이 건넨 손에 자신의 인생을 놓고 갈등하는 듯한 지연의 내면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앞으로 전개될 극의 전개와 매혹적인 제안에 대해 궁금증을 갖게 한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스틸은 전의 공간보다는 조금 더 은밀한 공간이 펼쳐지며, 둘 사이에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과 성열의 제안을 둘러싸고 지연은 감출 수 없는 욕망에 사로잡히며, 결정하게 될 선택에 관심이 집중된다. 가까이 마주한 둘 사이에 다양한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숨막힐 듯 짜릿한 범죄 멜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범죄 멜로. 오는 6월 4일 개봉한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