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장현승
장현승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비스트 장현승이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공개했다.

장현승은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나우 장현승(Now JANG HYUN SEUNG)’라는 내용과 함께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현재 경기도 모처에서 1박 2일째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인 장현승은 솔로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에서 타이틀곡의 치명적인 분위기를 대폭 반영한 뮤직비디오 이미지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 속에서 장현승은 사람들 틈에서 섹시함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의 여인과 밀착한 채 아찔하면서도 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상대 여성의 허리에 손을 두른 과감한 터치와 신비로운 눈빛의 장현승은 특유의 치명적 섹시함과 카리스마로 금방이라도 빨려들 듯 분위기를 지배한다.

또한 장현승과 호흡을 맞춘 상대여성의 얼굴이 전혀 공개되지 않고 베일에 싸여진 만큼 두 사람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만들어 갈 아찔한 호흡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장현승은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직접 연기도전을 시도한 것은 물론 비스트와는 또 다른 자신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들어 나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양요섭, 용준형에 이어 비스트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낙점된 비스트 장현승은 오는 8일, 자신의 모든 것을 담은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M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는 세련된 보컬과 중독성 넘치고 펑키한 사운드가 더해진 힙합 댄스 넘버로 완전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장현승의 무한한 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 가요계 히트 제조 콤비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을, 실력파 대세 래퍼 기리보이가 피쳐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장현승의 첫 번째 솔로 미니음반 ‘마이’와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는 오는 8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