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드림콘서트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드림콘서트 티켓, 모바일로 순차 예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드림콘서트가 올랐다.
‘드림콘서트’의 티켓 발매가 28-29일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에서 주최하고 SPC와 해피포인트가 후원하는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5 드림콘서트’는 지나치게 많은 인원이 몰릴 것에 대비해 순차적으로 예매가 오픈된다.
이번 2015드림콘서트 티켓은 28일은 모바일 해피스크린 앱을 통해 발매하며, 29일에는 SPC에서 운영하는 셀렉토리 모바일 웹사이트(http://m.celectory.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둘 다 저녁 8시에 오픈된다.
이번 ‘드림콘서트’에는 샤이니, 엑소, 포미닛, 인피니트, 빅스, B1A4, 씨스타, 비투비, 티아라, 갓세븐, 레드벨벳, EXID, 방탄소년단, 베리굿, 나인뮤지스, 카라, 러블리즈, 탑독, 소나무, 소년공화국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드림콘서트 홈페이지(www.dreamconcert.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관련문의는 070-8290-2292 (해피스크린 앱 고객센터), 080-320-1234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또는 1544-1555 (인터파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TENCOMMENTS, 엄청난 예매대란이 예상됩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5 드림콘서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