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이다윗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배우 이다윗이 명문 고등학교의 공부 천재로 첫 등장을 알렸다.지난 27일 방송된 KBS2 ‘후아유-학교2015’1회에서 이다윗은 지성과 반전 매력을 모두 갖춘 귀여운 모범생 박민준 역으로 분해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27일 이다윗 소속사측에 따르면 극중 이다윗이 맡은 박민준은 세강고의 전교 1등 모범생이자 2학년 3반의 반장으로 빠른 눈치와 비상한 지식을 겸비한 캐릭터이다. 학급의 반장답게 수학여행 출발 전 아이들의 출석 여부를 확인하는가 하면 수학여행 도착 후 학우들을 통솔하고 찾아다니는 등 2학년 3반을 이끌어나가는 리더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동그란 뿔테 안경과 차분한 눈빛, 학급의 리더로서의 카리스마까지 갖춘 민준의 모습은 실제 모범생을 떠올리게 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이다윗의 캐릭터 변신은 ‘공부 로봇’ 박민준의 내면에 응축된 무엇이 어느 순간 어떤 식으로 분출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다윗은 2003년 KBS 드라마 ‘무인시대’로 데뷔하여 영화 ‘군도’, ‘더 테러 라이브’, ‘고지전’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필모그라피를 구축하고 있는 배우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