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공개된 영상은 이날 방송 최종라운드에서 음치로 선택돼 탈락한 울산 나얼 저격수 권민제가 자신의 수준급 노래 실력을 드러내는 장면. 나얼의 ‘바람기억’을 두 키 올려 부르며 매력적인 음색과 정확한 음정으로 첫 소절부터 소름 돋는 노래를 선사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고음 후렴구에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흔들림 없이 노래를 소화해내며 감탄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ADVERTISEMENT
권민제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실 줄은 몰랐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앞으로의 내일이 바뀔 수 있을 것 같다. 노래로 꼭 돌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추리쇼.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4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 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초대 가수는 음치를 선택하든 실력자를 선택하든 끝까지 듀엣무대를 마쳐야 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Mnet, tvN 동시 방송된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CJ E&M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