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기고
가수 정기고
가수 정기고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정기고가 멜론라디오를 통해 이성과 ‘썸’타는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21일 정오 음악사이트 멜론을 통해 멜론라디오의 스타 DJ 정기고의 ‘정기적인 고정방송’의 첫 번째 라디오 방송이 공개됐다.

이번 방송에서 정기고는 멜론아지톡으로 이성을 사귀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팬들의 사연을 듣고 “정답이 없죠”라며 살짝 고민하는가 싶더니 이내 자신만의 ‘썸’타는 비법을 공개했다. 우선 그는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야 한다”고 말문을 연 뒤 “이런 이야기를 하는 저도 지금 여자친구가 없다”며 불만을 토로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정기고는 정엽의 ‘입 맞추고 싶어요’ 가사를 보내준 팬의 사연에 “이분은 입 맞추고 싶다고 하는데 어떤 분은 남자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하는 걸 보니 참 여러 사람이 있는 것 같다”고 얘기하며 웃음을 터트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날 정기고는 마음에 꽂힌 가사를 소개하는 ‘가사를 원해’ 코너를 통해 “가사 쓰는 게 너무 어렵다 복잡한 게 많다”며 작사의 어려움을 토로해 관심을 모으는 가하면 손수 준비한 김광진의 ‘편지’ 가사를 부드러운 목소리로 읽으며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정기고는 자신의 첫 정규앨범 이야기가 나오자 진지하게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으며 듣는 이들의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그는 “첫 앨범을 소리 소문 없이 흘려 보내고 싶지 않았다”고 말하며 인지도가 없는 상태에서 앨범을 내고 싶지 않았던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정기고는 회사에도 작업하는 곡을 들려주지 않았다고 말해 첫 정규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멜론라디오의 스타 DJ 서비스는 유명 아티스트가 직접 DJ로 변신해 직접 음악을 추천하고 감춰놨던 끼를 발산하며 팬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정기고의 ‘정기적인 고정방송’ 2부는 오는 28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멜론 라디오를 통해 다양한 스타 DJ의 컨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멜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