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서현진이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2’의 OST에 참여했다.지난 20일 서현진이 참여한 ‘식샤를 합시다2’OST ‘업앤다운’(UP&DOWN)이 공개됐다.
과거 서현진은 SM엔터테인먼트의 4인조 걸그룹 밀크의 리드보컬 출신으로 이번 노래에서도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마음껏 과시했다.
서현진은 앞서 ‘식샤를 합시다2’제작발표회에서 OST를 직접 불러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업앤다운’은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업템포 알앤비 곡으로 남녀간의 미묘한 감정 변화와 여성의 떨리는 마음을 통통 튀는 멜로디 속에 녹여낸 곡이다.
서현진의 ‘식샤를 합시다2’ OST는 “어쩌나 너 밖에 몰라, 이런 게 사랑인가봐” 등 감칠맛 나고 달콤한 가사들이 서현진의 싱그러운 목소리에 실려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이 담았다. 유성은, 15&, 나비, 스피카 등과 작업했던 작곡팀 그루지오(GRUZIO)와 어싸인&769컴퍼니가 만들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보험왕의 기회를 잡기 위해 1인 가구들이 많이 사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를 원수로 기억하는 ‘1일1식 다이어트’ 4년차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초식남 공무원 이상우 등 입맛 다른 세종 빌라 1인 가구들이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