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미 ‘흔들어주세요’ MV 티저
소유미 ‘흔들어주세요’ MV 티저
소유미 ‘흔들어주세요’ MV 티저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소유미의 신곡 ‘흔들어주세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정오, 소유미 소속사 D.O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1일 발매되는 ‘흔들어 주세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소유미는 깜찍 청순 섹시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소유미는 미녀 트로트 가수의 계보를 잇겠다는 포부답게 바비인형 같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유미 소속사 관계자는 “소유미는 정통성 있고 깊이 있는 트로트 창법을 구사할 뿐만 아니라 다년간의 아이돌 그룹 경험으로 트렌디한 춤과 노래를 완벽하게 선보여 프로듀서인 이현도와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하며 소유미의 트로트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유미는 걸그룹 VNT와 키스 앤 크라이의 전 멤버로 활동한 바 있으며 국민 트로트 가수 소명의 딸로 알려져 있다. 또한 최근 프로듀서 이현도가 방송에 출연해 소유미의 데뷔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흔들어주세요’는 이현도가 이끄는 프로듀싱 유닛 팀 다큐멘트(Team Document)가 프로듀싱한 일렉트롯이라는 색다른 장르의 곡이다.

소유미의 ‘흔들어주세요’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흔들어주세요’ 뮤직비디오 티저 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